본문 바로가기
  • 일상에서 타로를 만나다(공감타로)
오늘타로

오늘 타로는 "컵5번카드"

by 보라꽃향기 2024. 4. 18.
728x90
반응형

오늘 타로는 "컵5번카드"

 

오늘의 타로카드는 '컵 5번' 카드가 나왔네요. 

조언카드를 뽑았는데, '메이저 13번 죽음카드'가 나왔어요.

오늘은 사람으로 인한 실망감이나 상처를 받을 수도 있겠고,

몸과 마음이 힘든 하루가 될 듯 합니다.

건강을 조심해야 할 듯 하네요.

마이너 컵 5번카드, 메이저 죽음 카드

----------------------------------------------------------------------------------

어제의 하루를 카드와 연관해서 복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의 하루 카드는 '컵5번 카드'를 뽑았습니다.

별로 좋지 않아서 조언카드를 한장 뽑았는데, 

'죽음'카드가 나왔네요.

엎친데 겹친격이라고 할까요?ㅎㅎ

 

어제 하루는 컨디션이 무척 안좋았습니다.

몸이 무척 피곤하고 피로가 누적이 되어 두통과 집중력부족,

목과 어깨의 결림 등 몸이 무척 안 좋은 상황이었어요.

그러다 보니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피곤을 느끼고,

업무적인 것에서도 힘들고 지쳐 아주 힘든 하루였습니다.

 

거기다 운동까지 가서 

원장에게 타로를 봐 주기로 했었는데,

오늘밖에 시간이 없어 운동끝나고 타로까지 봐 주느라

한시간 넘게 피곤한 몸을 이끌고 타로를 봐 줬네요.

 

왜 그런 상황있잖아요?

원장만 봐 주기로 했는데, 

주위에서 보고, 나도 나도 하면서 계속 봐달라는 상황...

아, 무료로 봐 주는 건 이제 그만해야할 듯 합니다.

지친몸을 이끌고 무료봉사까지 하다보니

집에와서 씻고 약먹고 떡실신 했어요.ㅠㅠ

 

어제의 카드와 저의 하루가 거의 비슷하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