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에서 타로를 만나다(공감타로)
오늘타로/오늘의 운세

8. 23일(금) 오늘의 운세

by 보라꽃향기 2024. 8. 23.
728x90
반응형

8. 23일(금)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카드를 뽑았는데, '달, 악마, 컵여왕' 카드가 나왔네요.

오전: 달카드 오후: 악마카드 저녁: 컵여왕카드

 

오전에 컨디션이 안 좋았는데, 거기다 2시간 가까이 상담을 했습니다.

지치고 피곤할만 하죠?

오후카드엔 악마가 왜 떴을까 의아했는데, 지금 이시간(오후 3시경) 글을 쓰면서

악마카드가 뜬 이유를 되짚어보니 유추되는게 있네요

사무실 옆에서 너무 큰 소음으로 인해 업무에 방해되고 시끄러워

제가 따끔하게 싫은 소리를 했습니다. 

어쩌면 듣는 사람 잎장에서는 저를 악마를 보듯이 했을 수도 있고,

그 순간 제가 악마역할을 했을 수도 있네요.

아님, 제 마음이 소음을 이해하고 수용할 정도의 너그러움과 여유가 없어서 

악마카드가 떴을 수도 있습니다.

저녁엔 다행이 마음이 좀 수그러들어 안정이 되거나 감정기복이

살짝 있을 수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